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Blog Article


한편, 혜리는 최근 태국을 배경으로 한 누아르 액션 영화 '열대야'에서 전직 걸그룹 멤버이자 리더 출신으로 방콕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댄서 아리역으로 합류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혜리는 "헌팅을 당해버렸다"라고 말하며 당황스러워 했습니다. 혜리는 홀로 태국에서 여행을 즐기며 여유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혜리는 "태국이 미식의 나라다. 맛있는 게 너무 많다"라며 행복해 했습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이는 전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1명 중 5명이 카타르에서 마사지사로 일하다 귀국한 이들로 밝혀진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문화와 소비를 동시에 이끄는 8090세대를 중심지인 일산권과 강남권에서 상품권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인기글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추천을 받은 게시글이 추천인기글로 등록됩니다.


혜리는 ‘쓰리식스티 바 (Three Sixty Lounge)’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그는 조용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는데요. 혜리는 해산물 레스토랑 ‘쾅 씨푸드(Kuang Seafood Restaurant)’에 방문했습니다.이곳은 방콕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곳으로 3대 푸팟퐁커리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러다 보니 에이전시가 한국에 있는 푸잉들을 그냥 빼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스웨디시 마사지는 이성간에 이루어지는 마사지라는 것. 서양에서도 음양의 이치를 따지기 때문에 스웨디시 마사지는 남자가 여자를, 여자가 남자를, 마사지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하지만 마사지사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이성을 원치 않는다면 말하면 된다.


외국인 관광객보다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곳이 좋습니다. 태국 부유층들은 외국인 손님이 빈번하게 드나드는 스파,마사지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고급스파,마사지샵은 보통 잘 안보이는 곳에 위치합니다. 방콕의 경우 수쿰빗, 실롬,사톤지역 골목안 깊숙한 곳에 위치합니다. 이들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1인이 받는 손님이 1일 2~3명이기 때문에 힘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라마콩은 길이 46m에 이르는 대형 부처상으로, 아시아의 불교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중요한 명소입니다. 방콕의 차이나타운은 다양한 중국 문화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현지 시장이나 특색 있는 건축물이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저녁에는 다채로운 중국 요리와 길가에서 파는 간식들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백팩 여행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쿤옴 크루는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다양한 카페, 상점, 클럽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거리음악, 스트리트 푸드, 그리고 다국적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주식회사 아이테크(대표 김창온)는 오는 4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월드IT쇼(WI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편 축가 국가대표팀은 오는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과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3차전을 치를 예정이다. 출발 1-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담당자에게 받은 안내문과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여행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 및 결제시한/결제금액을 핸드폰으로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이 점이 태국마사지 업소를 취재하며 다시 확인한 한국 사회의 특징이었다. 태국 전통마사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진 고고타이 마사지! 스트레스 감소 타이 마사지는 깊은 휴식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웰빙 감각을 증진시킬 수 있어요. 리드미컬한 압박과 스트레칭은 신경계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해요.


킴스 마사지가 마사지점을 급격하게 늘리면서 마사지사관리가 안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일랜드스파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름을 묻는 이유는 몇가지 의미가있습니다.마사지사의 정보를 기본적으로 알아내는 방법이고, 마사지사에게는 나는 "당신의 이름을 알고 있다"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마사지샵 외관,내부 모습, 분위기,마사지사들의 복장은 오너수준을 말합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다면 마사지샵 관리가 남다릅니다. 꼼꼼한 오너는 마사지사들 채용에도 각별한 주의를 합니다.마사지사들 마사지 실력,정성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서 알아냅니다.

click here 유유닷컴 도메인 read more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Report this page